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A/S 신청시 알려드립니다!
작성자 디코랜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9-16 17:38: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8

 

  
  1. 물놀이용품

1) 이상이 있는 부분의 메모를 자세히 동봉합니다.
2) 주소: 경남 양산시 평산회야로 115(평산동)  디코랜드 A/S담당자 앞
3) 택배송장에는 정확하고 꼼꼼한 정보를 입력하셔야 상품이 안전하게 도착함을 알려드립니다.

   (연락가능번호와 주소의 끝부분까지 정확하게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4) 수리비용은 디코랜드에서 부담하오나, 고객님께서 왕복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5) 택배가 오가는 시간과 수리 기간은 일주일 정도가 소요되며, 특별하게 큰 이상이 있지 않은 이상은

    고객님들 한분 한분마다 택배수령여부와 상품의 수리 내용에 대해 전화를 드리기 힘듭니다.
    상품이 못 쓰게 될 정도의 큰 이상이 있거나 수리 불가시 연락이 가므로, 연락이 가지 않는다고

    염려하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2. 완구

1) 제품에 따라 부품이 있을 경우에만 발송하여 드립니다.
2) 완구류 제품A/S는 부속 파손으로 발송요망시 우편발송을 원칙으로 합니다.
    부피가 클 경우, 무상제공하되 착불운임으로 적용합니다.




* 서울사무소 : 02-587-5251

  본사사무소 : 055-365-2050

 으로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 가능합니다.


첨부파일 AS2019.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Top